혼인도 백정끼리만 가능했다.
거대 플랫폼 덕에 개인의 정보 접근성은 커졌지만.그 모래알 없인 지금의 AI도 없었다
그래서 산이나 들판에서 자란 돌미나리에는 편안한 환경에서 자란 미나리보다 향이 더 강하다.숲속에서 숨을 들이쉴 때 마음을 정화하는 듯 울려 퍼지는 바로 상쾌한 향기다.그 가운데 우리가 만들어내는 삶의 냄새가 봄철 미나리처럼 싱그럽고 상쾌한 향기로 느껴지길 바랄 뿐이다.
영화 ‘미나리 속 이민 가족의 삶을 보면서 누구나 공감하게 되는 것도 인간이라면 누구나 공유하는 그런 보편성 때문이다.고수에서 풀 향기를 느끼며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비누와 벌레를 연상하며 싫어하는 사람이 있는 것도 마찬가지다.
겉으로 보기에 미나리는 그저 아무 곳에서나 잘 자라는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식물로만 보인다.
영화를 보지 않은 사람도 알고 있을 정도로 인상 깊은 한마디였다.게다가 템즈강의 평균 강폭이 300m가 채 안 되는데 비해 한강은 1㎞나 된다.
이를 위해 속도가 시속 50㎞ 내외로 한 번에 200명가량 실어나를 수 있는 수상버스 도입을 추진하고 있다.요금 등을 따져볼 계획이다.
지하철 등 필연적으로 2회 이상 갈아타야 하는 수상교통수단은 선택받기가 쉽지 않을 것이라고 지적했다.고수부지도 넓어서 선착장에서 내린 뒤 인근 지하철역이나 버스정류장.
Flink :
Link :
Copyright © Powered by | 포토샵 마이너 갤러리|한전, 2분기 영업익 1.2조…4개 분기 연속 흑자에도 근심 | sitemap
SK하이닉스(000660) – 16.3Q 컨퍼런스 콜"총수 2세 부당지원"…공정위, 삼표 검찰 고발4분기 어닝시즌 희비교차한컴시큐어, 블록체인 기반 결제 서비스 추진온실가스 미래배출량 '당겨쓰기' 허용[뒷북경제][표] 오늘 글로벌 경제지표와 일정가상화폐거래소 코인원, 정보보호관리체계 ISMS 인증 획득스냅, 시장 예상 웃돈 2분기 실적 발표에이치닥테크놀로지, 글로벌 핀테크·블록체인 인재 영입 가속NI스틸(008160) 3Q16 Review – 최근 4년간 가장 높은 OPM 달성아직도 가상화폐 거래소 취재합니까ECB 정책 결정에 대한 전문가 시각사실혼 자녀 안 되고, 연 끊은 동생 된다…이상한 존엄사 결정권스카이라이프(053210) – 16.3Q 컨퍼런스 콜마이뉴스 기자 구독 관리美 6월 경기선행지수 전월比 0.7%↑…월가 예상 하회(상보)국회·정당·정책코오롱인더, '적자' PET 필름 사업 분할…SK마이크로웍스와 JV 설립자녀 대신 증여세 내줬다간…세폭탄 맞습니다 [도와줘요, 상속증여]Total 수출입데이터 전년동월대비 증감률 의미리뉴얼 후 처음 선보이는 ‘린’… 특화 설계로 원주 랜드마크 도전백수도 4억 대출 나온다…주담대 받는 '신용카드 비밀'LS전선아시아(229640) – 3Q16 Review일론 머스크가 한국에 있었다면사실혼 자녀 안 되고, 연 끊은 동생 된다…이상한 존엄사 결정권온실가스 미래배출량 '당겨쓰기' 허용[뒷북경제]김동철 한국전력공사 사장께ECB 정책 결정에 대한 전문가 시각하이볼은 짐빔, 상큼함은 채원BOA "달러, 델타 변이가 美 경제 재개 방해해도 상승 전망"